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E.JENN) 인테리어 예쁜 로스터리 카페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E.JENN)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인테리어가 참 예쁜 로스터리 카페 이젠에 들러서 커피 한 잔 하고 왔어요. 여긴 커피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남친도 저도 참 좋아하는 곳인데 집 근처가 아니라서 자주는 못 가고 생각날 때 한 번씩 들리는 곳입니다.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E.JENN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듯한 느낌의 카페에요. 테라스도 무척 예뻐요! 이런 카페가 있을 법한 동네가 전혀 아닌데 주택가에 떡하니 위치하고 있어서 아는 사람만 찾아 올 수 있는 곳입니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가능동 630-12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E.JENN 1


건물 외부도 멋지지만 실내 인테리어도 딱 이상적인 카페 분위기에요! 주말이나 휴일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평일은 좀 한가한 편입니다. 



시끌벅적한 번화가의 프랜차이즈 카페와 다르게 여유가 느껴지네요.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E.JENN 2


가을 볕이 뜨겁게 느껴워서 실내에 앉았는데 날씨가 좀 더 선선해지면 앞뜰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E.JENN 3


로스터리 카페지만 커피 가격도 부담없는 가격이에요.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가 5,000원입니다. 


메뉴는 다양하지 않고 딱 기본 메뉴만 있는데 좋은 원두를 사용하는지 커피 맛이 정말 좋아요. 카페 이젠의 커피 메뉴는 한 번씩 다 마셔본 것 같아요. 


메뉴판에 별 표시가 있는 "블랙 스윗 라떼"와 "이젠 마션 라떼" 정말 강추 합니다!!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마션 라떼


저는 이젠 마션 라떼를 주문해봤어요. 


블랙 스윗 라떼도 정말 맛있었는데 이건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네요. 달달한 블랙 스윗 라떼에 나뚜루 아이스크림까지 올려져서 나온다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카페 이젠의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의정부 카페 이젠 E.JENN


색소나 향시럽,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는 착한 카페!


원두는 두가지 종류를 블렌징 해서 사용한다는데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고소한 맛의 감성 커피, 산미가 느껴지는 산뜻한 여행 커피 둘 중에 선택을 할 수가 있어요.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커피와 함께 즐기면 좋은 케이크와 브라우니 등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치즈케이크도 꾸덕하고 맛있어요.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1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젠 마션 라떼, 초코 마블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음료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막 찍어도 인스타용 사진 같이 나오네요ㅋㅋ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2


이젠 마션 라떼 


달콤한 라떼에 아이스크림이 한 스쿱 퐁당~ 띄워져서 나옵니다. 나뚜루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 역시 맛있네요! 살짝 얼어서 쉐이크 느낌도 나고 정말 맛있어요.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3


괜히 시그니쳐 메뉴가 아니에요.ㅎㅎ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4


꾸덕 꾸덕 치즈케이크도 완죤 진해서 좋아요. 

빵이 없고 전체가 다 치즈에 초코라서 아주 달달합니다. 

 


의정부 가능동 카페 이젠 5


남친은 항상 즐겨마시는 아·아!

'감성' 커피를 주로 마시다가 오늘은 산뜻한 '여행'으로 주문해 본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정말 감성과는 맛이 확 다르게 산미가 꽤 느껴집니다. 평소 산미 있는 커피를 즐기지 않아서인지 감성이 더 입맛에 맞지만 여행도 산뜻한 게 마실수록 매력이 있네요. 


예쁜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한 잔 마시고 있으니 힐링이 따로 없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