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로맨틱 겨울여행~ 고양 호수 꽃빛축제, 일산 호수공원 꽃빛축제 강추!


로맨틱 겨울여행~ 고양 호수 꽃빛축제, 일산 호수공원 꽃빛축제 강추!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연말에 남자친구와 고양 호수 꽃빛축제에 다녀왔는데 정말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겨울 축제로 완전 강추! 하는 곳입니다. 


여태까지 별빛 축제, 등불 축제 등 여기저기 많이 가봤는데 올해 일산 호수공원이 제일 예쁘네요~ㅎㅎ  





고양시 마스코트인 고양이 가족~ 

완전 귀여워서 사람들이 눈을 못뗍니다.ㅋㅋ





봄에 하는 고양 꽃박람회는 여러번 가봤는데 꽃빛축제는 처음이에요. 

올해가 2번째 축제라고 하네요. 

꽃의 도시답게 이름도 "꽃빛" 축제에요. 


위치는 일산 호수공원 꽃전시관호수공원 광장

꽃 전시관 앞이 온통 불빛들로 휘황찬란합니다.





야외전시 점등시간은 18시부터입니다.

평일은 10시까지, 주말은 11시까지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무료관람!





불빛들이 정말 화려하고 정교하게 꾸며져 있어요. 

꼭 동화 속 환상의 나라에 와있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꽃 전시관 건물 앞에는 LED 장미가 장관을 이룹니다.

장미정원도 있고~ 희망의 촛불 정원도 있고~

여기저기 다 포토존이네요~ㅎㅎ 





6시 이후에는 무료관람이라길래 전시관에도 한 번 들어가 봤어요. 


꽃 전시관 안에도 역시 반짝반짝~

마치 별빛이 쏟아져 내리는 것 같아요. 





연말이라 사람들 정말 많았어요.

전시관 안에 푸드코드도 있어서 간단한 식사도 가능합니다. 

롯데리아와 TGI 뿐이긴 하지만요.ㅋㅋ





실내에는 공연말고는 별로 볼 게 없고 야외가 볼만합니다.

귀여운 동물들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어요. 





오색 불빛의 대형 트리

 




개인적으로 가장 예뻤던 빛으로 장식된 꽃나무 길~





저녁 8시에 하는 불꽃놀이까지 아주 알차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호수공원 광장에서 공연들도 많이 해서 볼거리, 즐길거리가 참 많았어요. 사람들도 많고 온통 빛으로 가득해서 추운 지도 모르고 돌아다녔네요. 


내년에는 크리스마스에 남자친구와 다시 찾아야겠어요. 로맨틱한 겨울여행으로 고양 호수 꽃빛축제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