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라라코스트 의정부 민락동 맛집 추천! 파스타가 맛있는 레스토랑

 

라라 코스트 (rara cost)


주말에 남자친구와 데이트 하다가 우연히 들른 맛집! 라라코스트에요. 


처음 가봤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부담 없어서 맘에 쏙 드네요. 패밀리 레스토랑이라 가족들과 함께 가기도 좋고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와서 데이트 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라라코스트 rara cost 1

 


의정부 민락점 라라코스트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민락동은 맛집들이 많아서 참 좋아요. 

근처 메가박스에서 영화 한편 보고 저녁 먹으러 go go~


 

의정부 민락동 맛집 라라코스트 1

 

 

요기 롯데아울렛 옆 건물 2층에 자리잡은 라라코스트~


'파스타 5,900원, 스테이크 9,500원, 피자 9,900원' 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데 각 메뉴당 최저 가격이라고 보면 돼요. 실제로도 메뉴들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에요.



 


종류도 엄청 다양해서 저같은 선택장애자는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자세한 메뉴가 궁금하다면?



 

의정부 민락동 맛집 라라코스트 2

 

 

레스토랑 내부도 엄청 넓어요. 가게가 깔끔하니 분위기가 꽤 괜찮아요.

주말이라 가족 모임이 많이 있더라고요. 저녁 시간이 되니 북적북적해집니다. 

 

 

의정부 민락동 맛집 라라코스트 3

 

 

 라라코스트 좋은 점 한가지 더~

탄산음료 무료! 커피 무료!


파스타나 피자 먹을 때 탄산이 또 빠질 수가 없지요. 음식 가격도 저렴한데 음료까지 무료라니요~

이런 서비스 아주 옳습니다. 근데 사실 커피맛은 좀 별로긴 했어요ㅋㅋ


 

라라코스트 rara cost 2

 

 

 제가 주문한 음식은


머쉬룸 페퍼 크림 함박 스테이크 12,900원

감바스 토마토 파스타 9,900원

 

 

라라코스트 rara cost 3

 

 

냄새부터가 맛있는 함박스테이크에요.

구성도 알차요~밥, 모닝빵, 감자튀김, 숙주볶음, 콘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라라코스트 rara cost 스테이크

 

 

머쉬룸과 후추로 맛을 낸 크림 소스가 스테이크와 잘 어울립니다.

버거킹 머쉬룸 와퍼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다고나 할까요ㅋㅋ

소스 양이 좀 적은게 아쉽네요.


 

라라코스트 rara cost 스파게티

 

 

 완전 강추 메뉴! 감바스 토마토 파스타에요.


전 스테이크보다 이 파스타가 넘 맛있더라고요. 

에 착 감기는 진한 토마토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상에는 잘 안보이는데 새우도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맛도 가격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라라코스트~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99%입니다~ㅎㅎ 메뉴들이 다양해서 자주 가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파스타 생각날 땐 가성비 최고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