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요거프레소 추천 메뉴~ 역시 딸기 음료가 최고! 딸기요거트 스무디

 

요거프레소 YOGER PRESSO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맛있는 메뉴가 엄청 다양한 요거프레소~ 여기는 커피보다는 요거트 같은 상큼한 디저트 음료를 마시기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중독성 있는 딸기 음료가 최고!라지요~ㅎㅎ

 

 

요거프레소

 


요거프레소 

딸기 요거트 스무디 & 아메리카노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스무디 음료~ 전 여름에 빙수보다 오히려 스무디를 많이 마시는 것 같아요. 새콤달콤 부드러운 요거트 스무디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ㅋㅋ



요거프레소 딸기

 

 

요거프레소의 대표 메뉴라 하면 메리딸기를 빼놓을 수 없죠! 몇년 전에 처음 먹어본 후로 완전 반해버렸는데 요즘은 딸기 메뉴가 더 다양해졌더라고요. 전 그래도 아직까지 메리딸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요거프레소 추천 메뉴

 

 

 "요거 프레소 인기메뉴 베스트 5" 입니다. 


1위는 메리딸기!

2위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

3위 순수딸기우유 2잔 + 생크림 딸기 토스트 세트

4위 딸기 젤리요

5위 메리트리


 봄이 지났는데도 딸기 음료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제가 방문한 의정부 행복로점 기준이라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순 있겠네요. 


 

요거프레소 추천 메뉴

 

 

셋트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가장 인기 많은 건 순수세트! 하지만 저는 메리세트가 더 좋아요. 

 

 

요거프레소 딸기 요거트 스무디

 

 

다이어트 중인 친구는 칼로리가 가장 적게 나간다며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네요. 나만 살찌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래도 포기할 순 없죠! 전 딸기 요거트 스무디~ㅎㅎ

  


요거프레소 딸기 요거트 스무디

 

 

딸기 스무디에 이렇게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마시면 더위가 싹 가십니다.

 




요거프레소 자주 찾지는 않았었는데 예상외로 맛있는 메뉴들이 참 많아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 음료 한 잔 마시기에 정말 좋습니다. 요즘 한창 유행하는 생크림 오믈렛 빵도 있던데 다음에 그거 먹으러 또 한 번 들러야겠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