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자바 몬스터 에너지 코나 블렌드] 커피 + 에너지 드링크 그 맛은...


Java Monster Energy 간단 시식 후기


길을가다 수입식품점에서 몬스터 에너지 음료를 두캔에 천원에 팔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몬스터는 예전에 시험공부할 때 몇번 먹어봤는데 고카페인 함유에다 용량도 짐승같이 많아서 먹고나면 확실히 효과가 있더군요. 그땐 새콤한 탄산음료를 많이 먹었는데 이번 커피맛 제품은 처음 사보네요.

종류는 kona blendmean bean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호기심 가득한 맘에 뚜껑을 따서 천천히 마셔봤습니다. 

먼저 맛본건 자바몬스터 민빈이었는데 음- 부드러운 카페라떼같은 맛이네요. 첫맛은 확실히 커피맛입니다. 근데 두모금, 세모금 마실수록 뭔가 애매합니다. 뭔가 부담스럽게 달아요. 

바디감이 굉장히 묵직합니다. 카페라떼는 카페라뗀데 올리고당을 휘휘둘러 마시는 느낌입니다. 뭐 그래도 그럭저럭 먹을만 하네요. 먹고난 후 몸에 느껴지는 변화는 잘 못느꼈습니다. (카페인 함량 179mg)


자바 몬스터에너지 코나블렌드




다음날 문제의 자바몬스터 에너지 코나블렌드를 마셔봤습니다. 이건 코나커피에 에너지 드링크를 짬뽕해서 만든건가본데 맛이 상당히 애매합니다. 먼저 먹어본 민빈에서 우유빼고 올리고당을 두어바퀴 더 돌려넣어 만든 맛이 납니다. 


자바 몬스터에너지 코나블렌드



더 묵직하고 더 달아요. 그리고 뒷맛이 상당히 깔끔하지 못합니다. 커피에서 미원맛이 나는것같아요 -_-; 양도 더럽게 많아서 먹기 힘드네요. 한캔 용량은 355ml, 칼로리는 130kcal 입니다. 

겨우겨우 다 먹고나니 맛이 없어서 속이 울렁거리는건지, 고카페인 때문에 그런건지 심장이 좀 벌렁벌렁 거립니다. 카페인 용량은 211mg입니다. 괜히 먹고 속도 별로 안좋은것같네요. 


자바 몬스터에너지 코나블렌드



그냥 커피 마시는 셈 치고 먹었는데 완전 별롭니다. 커피대용으로는 비추입니다. 고카페인이 필요할때는 괜찮을것 같습니다만 맛이 상당히 별로기때문에 드셔볼분들은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두번은 안사먹을것 같습니다. 
밤샘작업같은거 할땐 걍 몬스터 카오스같은 노멀한 에너지 드링크를 마셔야 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