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홍콩반점 가성비 좋은 중국집! 짜장면 볶음짬뽕 군만두까지~ 다 맛있다


홍콩반점 - 가성비 좋은 중국집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설 지내고 기름진 음식을 잔뜩 먹어서인지 얼큰한 짬뽕 국물이 땡기는군요! 짬뽕이나 먹을까하고 간만에 홍콩반점을 찾았어요. 근데 이 날따라 짜장면 냄새가 어찌나 고소하던지 결국 짬뽕 대신, 짜장면에 볶음짬뽕으로 변경했네요. 어째 기름진 음식의 연속이군요;;ㅋㅋ


백종원 홍콩반점


홍콩반점0410

짜장면, 볶음짬뽕 그리고 군만두


역시나 맛있는 한끼 식사였습니다.^^   



요즘 동네에 맛있는 중국집을 만나기가 힘든데 홍콩반점은 아주 맛있는 맛집은 아니지만 중간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갈 때마다 맛도 일정하고 딱히 입에 안 맞는 메뉴도 없어서 종종 이용하곤 하지요. 게다가 가성비도 아주 좋아요!!ㅎㅎ



의정부 민락동 홍콩반점


여기는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민락메가점이에요. 

가게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항상 친절해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12 2층



홍콩반점 메뉴 가격


저렴한 가격의 홍콩반점 메뉴들~


짜장면 4,000원, 짬뽕 4,500원, 탕수육 9,500원, 군만두 4,000원

아무리 많이 시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에요.


 

홍콩반점 메뉴


홍콩반점에서 짜장면, 짬뽕, 쟁반짜장, 탕수육, 군만두 이렇게 먹어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먹어 본 볶음짬뽕도 괜찮았어요. 둘이 푸짐하게 먹기 좋은 쟁반짜장도 강추합니다!!




홍콩반점 짜장면 군만두


짜장면과 군만두


홍콩반점 군만두는 한접시에 8개, 반접시 주문하면 4개가 나와요. 사이드로 시켜먹기 좋습니다. 



홍콩반점 짜장면


윤기나는 저 때깔 좀 보소!ㅎㅎ



홍콩반점 볶음짬뽕


홍콩반점 볶음짬뽕



홍콩반점 볶음짬뽕 1


5,500원이라는 가격치고 꽤나 푸짐하게 나와요. 해물, 야채 등등 뭐가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볶음짬뽕은 생각보다 별로 매콤하지는 않았어요. 짬뽕보다 오히려 매운 맛이 덜했어요. 매운 걸 잘 못먹는 저는 딱 좋았는데 매콤한 걸 좋아한다면 살짝 실망할 수도 있겠어요. 엄청 매워 보이는 고추짬뽕도 신메뉴로 출시된 것 같으니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오늘도 남김없이 야무지게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